본문 바로가기
카페

스타벅스 블랙티레모네이드 피지오 맛 후기

by ˊᗜˋ 2022. 8. 16.

점심때 매번 들리는 카페는 역시 스타벅스에요
가깝기도하고 편하기도하고
메뉴도 다양하고 소소하고
물론 먹다보면 먹는것만 먹게된다는게 현실이지만
그래도 다양함을 도전해보려고 하고있어요

혼자 좀 여유롭게 쉬는데도 괜찮아서
자주가곤해요

하지만 아침에 커피를 마셔서
오늘 점심때는 피지오를 선탁하게되었어요

스타벅스 피지오 메뉴 중에서는
거의 쿨라임만 마셨었는데요
오늘은 뭔가 블랙티레모네이드 피지오가 눈에 들어와서
그냥 아무생각없이 주문했습니다 ㅎㅎ

어떤분이 실론티맛이라고 했던게 생각나네요
비슷한 느낌인거같긴해요

저는 사이렌오더로 주문했고
톨사이즈로 주문했습니다


블랙티레모네이드는 아이스만 주문이 가능하구요
칼로리도 착해요 65칼로리
개인적으로는.. 칼로리 높은걸 좋아라하긴해요..


여름에는 피지오가 좋을거같아요
맛은 탄산음료에
달짝찌근하면서도 레모네이드 느낌도 난다고 해야하나
자몽허니블랙티보다는 홍차맛이 나는 느낌이에요


한잔 딱 시켜두고
여유롭게
핸드폰이나 보면서
시간을 때우는 점심이였네요

오늘은 뭔가 핫한 소식이 없어서
아쉬운 느낌
그래도 연휴끝에온 출근날이니
여유롭게 하루를 마무리해야겠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