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술집

노량진 국밥 담소소사골순대육개장 국밥에 소주한잔

by ˊᗜˋ 2022. 8. 19.

노량진 국밥 담소소사골순대육개장 국밥에 소주한잔

저는 노량진에서 술먹을 일이 있으면
가끔 담소소사골순대육개장 이 가게를 가요

노량진 근처 국밥집중에서
여기가 자리도 넓고 시끄럽지도않고
2,3차로 소주한잔 하면서 마무리하기 좋거든요

그리고 의외로 9호선 라인에는
마땅히 놀 수 있는 곳이 별로 없어요
출퇴근을 9호선으로 하는데
9호선에서 놀때는 해봐야 신논현, 노량진 이정도
환승없이 놀려면 여기가 최고입니다
그래서 대부분 이동네에서 살고있어요 ㅋㅋㅋㅋㅋ

암튼 노량진 국밥 가게로 자주 가는곳이에요
가격도 저렴하고
이번에 먹은건 소사골 우 순대국입니다 8500원이구요
가성비로 좋아요 여기는 소주가 무려 4천원!!
ㅋㅋㅋㅋㅋ
강남쪽은 5,6천원하죠 ...


가격도 괜찮고 맛있기도 하고 나쁘지않아요

개인적으로 별루인곳은 걍 처음가보고
안가는 타입이라
직접 가보고 괜춘하네 싶은 곳들만 자주 가곤해요

여기도 그런곳중에 하나에요 ㅎㅎㅎ

뭐 입맛은 개인차이가 있을 순 있겠지만
암튼 저는 노량진 근처에 국밥 가게중에서는
여기가 젤 괜찮다고 생각해요~ 가성비도 좋구여~

오늘은 비가 생각보다 많이와서 약속을 취소해야되나 싶네요

'맛집,술집' 카테고리의 다른 글

강남역 진구곱창 비오는날은 곱창이 생각나  (0) 2022.08.18

댓글